JISU FMS는 운영자부터 관리자까지 시설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쉽게 찾고,
건축물 통합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선진화된 FM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바일 App 연동 기능을 제공하며 설비 시스템과 Interface하여 시설장비의 예방/법정/정기점검 및 순찰/ 작업관리를 바탕으로 실시간 현황 공유 & 리포트 제공 등 건물 유지관리 비용 절감 및 업무능률 향상에 기여합니다.
RMS(원격관리시스템), EMS(에너지관리시스템), DMS(안전관리시스템), VOC(고객의 소리관리시스템), 스캔 기능과 바코드를 활용한 자산관리 및 우편물 관리시스템 통합구축이 가능합니다.
근로자와 고객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안전보건을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정하고 전담 안전보건
관리체계를 구축하여 현장 중심의 재해예방과 관리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서
안전보건 전담조직 활동
사업장 안전점검 프로세스
안정적 노사관계 구축을 위한 노사협력 업무와 현장의 고충처리를 통해
사기 증진 및 정서관리를 책임지고 직원들의 근무환경을 개선하고자 힘쓰고 있습니다.
노무관리 프로세스
고충처리 상담(CEO 직배송)
근로자는 고충 발생 시 현장의 근로자들이 직접 CEO에게 고충 해결을 요청하는 비공개 채널을 상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문성과 공신력을 인정받은 노무법인 <홍익> MOU 체결
당사는 각종 HR제도 수립과 평가에서 노무법인의 자문을 토대로 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